♡안녕하세요 고객님! 나드 입니다♡
먼저 고객님께 배송지연으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T-T
고객님의 상품은 택배사로 인계되어 집화처리 되었습니다.
최근 CJ대한통운 택배사 물량이 폭주하여 분류 및 일부 지역 파업, 배송과정에서 지연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.
배송예정일자의 경우 택배사 상황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더 기다려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T-T
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T-T
저희 나드 많이 사랑해주세요!:-) 감사합니다!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